상단여백
HOME 천지인 이슈 사회
쉐릴 크로우, 마이클 잭슨의 성적 폭행 혐의와 관련해 많은 사람들에게 분노
번역: Kay Kim 객원기자 | 승인 2019.08.11 12:12
Sheryl Crow and Michael Jackson
/ Getty Images

쉐릴 크로우의 초기 경력 중에는 1987년부터 1989년까지 마이클 잭슨의 밴드 순회공연에서 백업 가수로 활동했던 시절이 있었고 그녀는 여전히 그 때를 잊지 않고 있었다.

가디언 신문과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크로우는 잭슨의 세계 안에서 있었던 그녀의 과거 잭슨에 대한 성적 학대 혐의에 대해 논의했다.

“나는 우연하게 아침에 CNN 방송을 보았는데 "네버랜드를 떠나며" 라는 다큐멘타리의 전반 부분이 방영된 이 후부터 우리와 함께 ‘잭슨’의 순회공연에 참여했던 한 청년의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마치 가족 중의 누군가 죽은 것 같았고 슬펐어요.”

크로우는 계속 말했다.

‘제임스 세이프척은 훌륭한 아이였었고 18개월 공연의 절반 이상을 우리와 함께 했었는데, 나는 항상 “그의 부모님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을까?” 라고 궁금해 했었어요. “잭슨에 관한 피해로 인해 꽤 많은 예외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의도적으로 그 것을 투영하지 않았지만 그의 분위기는 마치 건드릴 수도 없고 거의 외계인과 같은 설정의 일부였습니다” 라고 크로우는 증언한다.

“그리고 맞아요. 저는 슬프고 많은 사람들에게 화가 납니다. 거대한 네트워크의 사람들이 그런 상황이 계속될 수 있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비극적입니다.”

공연 기간 중 매일 밤 잭슨과 함께 듀엣을 했었지만, 그녀는 잭슨이 고립되었었고 격리되었었다며 잭슨의 입장을 설면한다.

“나는 그가(잭슨) 실제로 오랫동안 내 이름도 알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그녀는설명한다.

잭슨은 90년대에 그녀가 솔로 스타로 자리를 잡은 후부터 그녀에게 “전혀” 연락하지 않았다.
“그래미 시상식에서 그는 잭슬을 보았으나 그는 ‘내가 누구인지’ 알지 못했다고 설명한다.”

/ NEW YORK POST

번역: Kay Kim 객원기자  chunjiinla@gmail.com

번역: Kay Kim 객원기자  chunjiinla@gmail.com

<저작권자 © 천지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Chunji-in.inc President : Myung J Lee  |  Publisher : Youngseon Jeon  |  청소년보호책임자 : Myung J Lee
Tel : 213.500.2170 / 562.237.3298  |  E-mail : chunjiinla@gmail.com / jysusa@hamail.net
Copyright © 2019 천지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